[일반] 체육단체 일못하니까 열어주라고?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 못하게 된게 시민탓이노 ㅋㅋ 상식적으로 정부랑 선관위한테 가서 지랄을 해야지 수법이 너무 뻔하다 뻔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