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체육단체 일못하니까 열어주라고?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1 목록 댓글 0

 일 못하게 된게 시민탓이노 ㅋㅋ

 

상식적으로 정부랑 선관위한테 가서 지랄을 해야지

 

수법이 너무 뻔하다 뻔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