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개념요청] 제2의 세월호,이태원 만들어서 잠실공격할거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추가로 더 최악의경우 선수들 버스 터트리거나 몇몇선수드럼통보내고 유족나와서 또 세월호,이태원참사 만들고민노총,각종 좌파단체들 추모단으로 위장해서 맞불집회 놓을거같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