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야 올림픽공원 체육단체 바로 기사떴다 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naver.me/FSvUNTfD'개표소 봉쇄시위' 일주일째…체육단체들, 핸드볼경기장 진입 불발"일터에 돌아가고 싶다" vs "국민이라면 함께 고통 감내해야" 한지은 이의진 기자 = '투표용지 부족사태'로 시위대가 일주일째 봉쇄한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 앞에 체육단체 직원들이 11일n.news.naver.com 생업으로 바쁜 애국자들 온라인 애국 해야겠지 ㅋ? 가즈아ㅏㅏㅏㅏㅏㅏ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