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2002년 노무현 선거때 수개표 아니라,전자 개표기로 했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2 목록 댓글 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