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4050좌파 아재들 ㄹㅇ 가불기 씨게 온듯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2 목록 댓글 0

선관위 잘못 인정하고 목소리 낸다 =

 

'윤카 계엄이 합당했다'  <= 인정해야되서 싫음ㅋㅋ




선관위 잘못 없다 부실선거다 그럴수도있다 =

 

'저게 부정선거지 어캐 부실선거냐 왜 그러는거냐 대체' 라고

 

사회적으로 질타 받는 것 또한 싫어함ㅋㅋㅋㅋ



ㄹㅇ 가불기 씨게 와버렸노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