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관위 잘못 인정하고 목소리 낸다 =
'윤카 계엄이 합당했다' <= 인정해야되서 싫음ㅋㅋ
선관위 잘못 없다 부실선거다 그럴수도있다 =
'저게 부정선거지 어캐 부실선거냐 왜 그러는거냐 대체' 라고
사회적으로 질타 받는 것 또한 싫어함ㅋㅋㅋㅋ
ㄹㅇ 가불기 씨게 와버렸노ㅋㅋㅋㅋㅋ
다음검색
선관위 잘못 인정하고 목소리 낸다 =
'윤카 계엄이 합당했다' <= 인정해야되서 싫음ㅋㅋ
선관위 잘못 없다 부실선거다 그럴수도있다 =
'저게 부정선거지 어캐 부실선거냐 왜 그러는거냐 대체' 라고
사회적으로 질타 받는 것 또한 싫어함ㅋㅋㅋㅋ
ㄹㅇ 가불기 씨게 와버렸노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