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이거 보고도 민초결사대 빠는 새끼들은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사실상 좌파다 우파 시민단체인데 북한 빨면 그게 종북단체지 ㅅㅂ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