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이거 보고도 민초결사대 빠는 새끼들은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2 목록 댓글 0

사실상 좌파다 우파 시민단체인데 북한 빨면 그게 종북단체지 ㅅㅂ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