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sk하닉 일본으로 튀네 ㅋ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0 목록 댓글 0

최대원 일본에다 공장짓겠다 함 ㅋㅋㅋㅋㅋ

 

전라도에 지으라고 압박하니까 나같아도 차라리 일본 감 ㅋㅋㅋㅋㄱ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