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념글 보고 글 쓰는데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3 목록 댓글 0

https://m.dcinside.com/board/uspolitics/3222768



이거 보고 글 쓰는데

 

윤카 재판때나 임기 중에 선관위 방어해주던

 

헌재 심판 재판관, 국회 발언, 언론사 태도 등

 

현 상황에서는 수긍하는 모순 적인 자료들을 모아놔야

 

효과가 좀 좋을 듯

 

라는 망상 중임

 

https://youtu.be/NGYIy1RCQoE?si=5mfDHy9UaCyhF9tn


https://ichannela.com/news/detail/000000459109.do


https://news.kbs.co.kr/news/mobile/view/view.do?ncd=8158574


https://m.ytn.co.kr/news_view.php?key=202606101624082124&s_mcd=0134#return


https://m.yonhapnewstv.co.kr/news/MYH20241223018300641


https://v.daum.net/v/2024122317305344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