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이하늘 부정선거 있다고 믿는단다 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1 목록 댓글 0

무려 윤석열 정부때 신천지나 사이비종교 끌어다가 찍었다고 부정선거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