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이하늘 부정선거 있다고 믿는단다 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무려 윤석열 정부때 신천지나 사이비종교 끌어다가 찍었다고 부정선거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