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스레드 이거 미정갤럼이냐 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4 목록 댓글 0

우리랑 똑같은 사상 가진 사람 같던데 갤럼임??

맘에 안든다 싶으면 쌍욕 겁나 박고 다니네 ㅋㅋㅋ스레드 가끔 너무 선비들 많아서 답답할 때 많은데 이런 사람 솔직히 더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오래된 생각임

반응 좋아서 몇개 더 가져왔는데 쿠선생 아군한텐 상냥한거 보소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