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랑 똑같은 사상 가진 사람 같던데 갤럼임??
맘에 안든다 싶으면 쌍욕 겁나 박고 다니네 ㅋㅋㅋ스레드 가끔 너무 선비들 많아서 답답할 때 많은데 이런 사람 솔직히 더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오래된 생각임
반응 좋아서 몇개 더 가져왔는데 쿠선생 아군한텐 상냥한거 보소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우리랑 똑같은 사상 가진 사람 같던데 갤럼임??
맘에 안든다 싶으면 쌍욕 겁나 박고 다니네 ㅋㅋㅋ스레드 가끔 너무 선비들 많아서 답답할 때 많은데 이런 사람 솔직히 더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오래된 생각임
반응 좋아서 몇개 더 가져왔는데 쿠선생 아군한텐 상냥한거 보소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