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오히려 규칙 안 따르고 호전적이고 의심 많은게 좋은 걸수도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2 목록 댓글 0

아프리카 국가들 만 봐도 

 

백신 접종률 굉장히 낮음 백신에 대해 굉장히 부정적이고 

 

반면에 선진국 거의 모든 국가가 백신 접종률 ㅈㄴ 높음 

 

국가에서 쳐맞으라 하니까 무지성으로 그게 규칙이니까 하고 쳐맞은 거지 

 

간혹 영국이나 미국 등 그런 나라들 보면 소수집단이라 해도 백신에 반대하는 사람들 보면 5G 불태워 버리고 자동차 뒤집어 엎어버리고 호전적으로 대응 하는 사람들 보이는데 

 

한국 일본은 씨발 그런 사람 한명도 안 보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