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름 자기가 똑똑하고 고지능이고 합리적이고
본인은 중도이란 인간들은 판박이 같이
헌재에서 탄핵,법원에서 유죄->윤석열이 명백하게 잘못했다
이런식의 논리를 펼친다.
우리는 헌법재판소,사법부 자체가 이미
반국가세력의 범주에 넣고 정상적인 법원 판단이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것은 알고 있지만
표면적으로 보이는 사실은 그러하니 흥분하기 쉽다.
여기서 “안중근”을 꺼내라.
좌파들 안중근에 껌뻑 죽는 거 알고 있지?
안중근이 하얼빈에서 이토 히로부미를 사살했고
일본 법원에 연행되었을 때 꾸준하게 주장했다.
본인은 대한의군 참모중장으로서 적국의 중요 인사인
이토 히로부미를 독립 전쟁의 일환으로 “교전” 중 사살했다고
교전 즉 전쟁 중인 군인이기 때문에 일반적인 살인죄로
기소하는 건 옳지 않다고 주장했다.
그런데 일본 법원은 이를 받아들이지 않았음.
여기서 핵심이 있다.
안중근은 본인의 법리적인 주장을 펼쳤고
상당히 타당했음. 그러나 “판사”(법원)은 이를 받아들이지 않았음
즉, 법원과 판사는 AI처럼 소송당사자의 주장을 공평하게
받아들여 판단하는게 아니라 정치적인 신념,상황에 따라서
얼마든지 정치적 판결이 나올 수도 있다는 점을 상기해라.
윤석열 대통령의 계엄에는 상당한 근거와 이유 적법절차를 거쳤고
국회에서 주장한 계엄의 위헌,위법에는 상당한 조작,위증이 있었다
고로 니가 윤석열 대통령이 단순히 헌재,법원에서
유죄 판결을 받고 탄핵 선고를 받았다는 말은,
본인이 군인 신분으로, 대한의군 중장으로서
이토 히로부미를 교전 중에 사살했다고 주장한 안중근의
법리적 주장을 무시하고 단순 테러리스트,암살범으로
속전속결 사형 집행 당한 일본 법원의 판단이 전적으로 옳은 것
그러므로 너는 안중근 의사가 암살범이라는 일제의 주장에
동조하는 것과 진배 없다고 해줘라. 반박 절대 못한다.
요약.
좌파 주장:윤통은 헌재 탄핵,법원에서 유죄 맞았다
그게 윤석열이 잘못했다는 증거다.
반박:어? 그럼 넌 법원 판단이 절대적으로 공평하고 옳다는 거네?
좌파:ㅇㅇ 유죄가 아니면 탄핵 안당했지 ㅋ
반박:그럼 안중근이 테러리스트라는 일본 법원 판단이 맞네?
좌파:????
반박:윤통도 자기 주장을 펼쳤고 안중근도 자기 주장을 펼쳤음
법원이 정치적인 의사를 가지고 이를 받아들이지 않았음
안중근은 테러리스트로 사형집행 당했고 이는 부당한 판결임
똑같이 윤통도 계엄의 합헌,합법을 주장했으나 받아들이지 않음
뭐가 다름??
좌파들은 지들이 존나 소중하게 생각하는 걸 들어서
비유하면 꼼짝 못함 혹여나 좌파가 시비 걸면 이렇게 대응하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