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SNS 하러 유럽갔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예비군에서 죽은 남자는 입도 뻥긋 안하고소방관에서 죽은 여자는 유럽에서도 분노하네 그 짤머냐? 날 아프게하지마세요 싸이월드진짠갑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