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SNS 하러 유럽갔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3 목록 댓글 0

예비군에서 죽은 남자는 입도 뻥긋 안하고

소방관에서 죽은 여자는 유럽에서도 분노하네 

 

그 짤머냐? 날 아프게하지마세요 싸이월드

진짠갑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