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수엘라 때, 중동 때 거기 사람들 생각해보면
충분히 가능한 이야기임
선례가 왜 선례냐
'학습'과 '지름길'인 거임
https://x.com/i/status/2065010159320207530
그리고 이건
성조기에 발작하는
반미주의자와 엔추파도스를 걸러내는
완벽한 치트키 필터이기도 하다.
모든 일에는 그에 걸맞는 시기라는 게 있고 상황이란 게 있다
어째서 지금 시점에 저런 언급이 있고
이런 해석을 맡는 사람으로 하여금 부스러기를 남겼는가
그게 핵심이다
애초에
나라의 존망이 걸린 상황에서
정부가 국민을 내팽겨치는데
성조기로 전역을 뒤덮는 건 이상한 일이 아니다
구조 요청이고 협력 요청인 거다
ㅡㅡㅡㅡ
유입 친구 여러분은 아래 링크도 한 번 보면 좋을 듯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