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찢이 수개표 해야한다는데?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5 목록 댓글 0

항상 과거의 자신과 싸우는 그들ㅋㅋㅋㅋㅋㅋㅋ

 

부정선거 해결법은 수개표라는 거 잘 아노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