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광주 행진 난리났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5 목록 댓글 0

난리났다 뒤집어진다 이런 표현 진짜 싫어하는데

지금 진짜 난리남

유튜브 보니 사람들 엄청 많음

애 안고 엄마아빠들 많이 오고, 학생들 엄청 많다

전남대 정문 후문 행진한단다

 

다들 관심가지게 개추 부탁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