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광주 행진 난리났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난리났다 뒤집어진다 이런 표현 진짜 싫어하는데지금 진짜 난리남유튜브 보니 사람들 엄청 많음애 안고 엄마아빠들 많이 오고, 학생들 엄청 많다전남대 정문 후문 행진한단다 다들 관심가지게 개추 부탁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