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이거봐. 국민의힘 눈치안보니까 얘들이 우리 눈치보잖아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국민의힘을 이용하려고 국민의힘에 맞추면오히려 이용당한다니까?? 그냥 엔추파도스짓하고 선동해도알빠노 스탠스 유지하면국민의힘이 우리 눈치보고 스탠스바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