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이거봐. 국민의힘 눈치안보니까 얘들이 우리 눈치보잖아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5 목록 댓글 0

국민의힘을 이용하려고 국민의힘에 맞추면

오히려 이용당한다니까??

 

그냥 엔추파도스짓하고 선동해도

알빠노 스탠스 유지하면

국민의힘이 우리 눈치보고 스탠스바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