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뭐? 해운대가 한미공조를 외쳐준다고?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5 목록 댓글 0

https://www.threads.com/@jangjunhyeok_official/post/DZahW3giQxv/media?hl=ko

 

대한민국 대표 바다 해운대 ㅋㅋㅋ 

 

 

 

우리도 외쳐야겠지 ? ? ? ? ?

 

한 미 공 조 국 제 수 사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