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진실 말하기 싫은 이유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4 목록 댓글 0

자기가 받아들이고 싶은 부분만 컷해서 선택적으로 수용함

 

즉 좌빨이나 우빨이나 크게 다를 게 없다는 말임

 

대가리로 안다고 해서 아는게 아님

 

결정적일때 속을 사람들이기 때문에 설령 어렴풋이

본인이 인지는 하고 있었어도 레밍과 별반 다르지 않음

 

기껏 말해줘봤자 돌아오는 건 

"부정적 얘기 하지마"

 

2017년 문재인 집권할때도 그랬고

2020년 부정선거 때도 그랬고

2021년 백신패스 때도 그랬고

2024년 계엄 때도 그랬고 

지금도 똑같음

 

어떻게 해야 답이 있는 거고 동시에 어떤 대응을 해야한다 말을 해주면

 

"뭐야 그럼 우리가 할 수 있는게 없는거네" 하면서

버럭 화내고 승질냄

 

이 패턴은 매번 똑같음 

 

나도 고작 깨어난지 10년따리지만 그동안 진실을 말하면서 깨달은 확실한 한가지는 

"사람은 믿고싶은 것만 믿는다"임 

 

본인들이 희망과 거리가 먼 판단과 선택을 해놓고

정작 최선의 방법을 알려주면 버럭 화내며 기득권에 기대고 대세에 편승하고 결국 돈과 혜택에 쏠림

 

그렇지 않은 국민들도 분명히 많음

 

다만 그런 국민들이 그런거지 대부분은 해당안됨

 

그게 한계임

 

음모론 좀 접했다는 애들도 삽질하는데

 

아무것도 모르던 대중들이 대놓고 드러내는 음모론 시대에 진실을 가릴 분별력을 갖춘다는 것은 누군가 곁에서 24시간 내내 1년동안 맞춤형 특별교육을 하지 않는한 사실상 불가능한 영역임

 

진실 말해주면 경청하는 자세라도 갖춰야지 말할수록 상대 표정 못믿겠다는듯이 표정관리 못하고 그새 못참고 떠먹여주는 정보 스스로 검증도 않으면서 또 판단하고 있는 그런 사람들을 보고있으면 진이 다 빠짐

 

그래서 절실하지 않은 사람들은 진실공유 불필요함

오늘 주식 차트변동이 다가올 STORM보다 중요한 

자들이니까

 

스톰은 오고 있다. 오고있지 양떼들을 위한 스톰.

 

그 사람들이 원하는 것은 자신의 안위지 진실아님

(이런 성향이 강한놈들이 좌빨이고, 중도•중도보수 자처하는 놈들도좌빨성향 많으니 사실상 좌파임)

 

그래서 지치는 거고 깨달음은 본인에에 달려있는 것이지 누군가가 떠먹여준다고 깨어나는게 아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