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대왕고래가 예산낭비라더니 왜 지들은 다시 살린 거야 ?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7 목록 댓글 0

그러면 지들이 예산 낭비를 본격적으로 거하게 해보겠다는 거잖아 ?

 

너무 나쁜 놈들 아니야 ?

 

예산을 지들이 낭비하고 싶다 이거 아냐 !!!

 

너무 부도덕하지 않냐 ?

 

승산 없는 사업에 다시 예산을 편성한다는거는 결국 그 예산을 다 빼먹겠다는 거잖아 ?

 

소리 소문도 없이 !!

 

https://youtube.com/shorts/simGnBOpkmQ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