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면 지들이 예산 낭비를 본격적으로 거하게 해보겠다는 거잖아 ?
너무 나쁜 놈들 아니야 ?
예산을 지들이 낭비하고 싶다 이거 아냐 !!!
너무 부도덕하지 않냐 ?
승산 없는 사업에 다시 예산을 편성한다는거는 결국 그 예산을 다 빼먹겠다는 거잖아 ?
소리 소문도 없이 !!
https://youtube.com/shorts/simGnBOpkmQ
다음검색
그러면 지들이 예산 낭비를 본격적으로 거하게 해보겠다는 거잖아 ?
너무 나쁜 놈들 아니야 ?
예산을 지들이 낭비하고 싶다 이거 아냐 !!!
너무 부도덕하지 않냐 ?
승산 없는 사업에 다시 예산을 편성한다는거는 결국 그 예산을 다 빼먹겠다는 거잖아 ?
소리 소문도 없이 !!
https://youtube.com/shorts/simGnBOpkm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