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선관위 2억 보너스 챙김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4 목록 댓글 0

부정 선거로  듫끌고 있는

 

와중에

 

 

선관위는  2억 보너스로 챙김

 

완전히 썩을 대로  썩었음

 

 

·3 지방선거 투표용지 부족 사태를 촉발한 중앙선거관리위원회가 올해 직원들 '쌈짓돈'으로 2억 원이 넘는 예산을 편성했다. 업무 성과가 저조하더라도 단지 업무를 수행했다는 이유만으로 월급 외 별도 수고비를 챙겨주는 것이다. 선관위만의 '특혜성 예산'이라는 비판이 제기돼 왔지만, 예산심의권을 쥔 국회는 손조차 대지 않고 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