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CCP 제대로 먹이는 김최고 ㅋㅋㅋ
하긴 ㅋㅋ 우리 그xi가 (=그CCP) 온갖 아는 척은 다 했었지.
자기가 국민의힘, 장어게인 가지고 감싸는거 비난 받으니까
"내가 베네수엘라 부정선거로 책을 쓴 사람이에요, 어디서 지금 엔츄파도스야!!"
이 명언을 미정갤은 기억할꺼임 ㅋㅋㅋㅋㅋㅋㅋ
그CCP가 진짜 우파 제대로 하고 싶잖아?
김최고 말대로 K-Voting 을 깠어야 하는게 맞는거임
'전자투표 = 개헌을 위한 조작' 이 프레임을
국힘이 조용히 입 다물고 있는데, 이걸 말을 안 해?ㅋㅋㅋ
그러면 또 "그래도 한동훈은 안 되잖아요, 그쵸!?" 할 게 뻔한데?
어쩔꺼야, 국힘한테 갈꺼야? K-Voting 인정하게? 그럼 부정선거는?
부정선거를 밝히기 위했던 계엄령은? 윤석열 대통령은?
'재선거의 국힘' vs
'부정선거'
선택해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