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선거] 김진일 )) 그CCP, 왜 엉뚱한 걸 외쳐? K-Voting은??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8 목록 댓글 0

그 CCP 제대로 먹이는 김최고 ㅋㅋㅋ

하긴 ㅋㅋ 우리 그xi가 (=그CCP) 온갖 아는 척은 다 했었지.

자기가 국민의힘, 장어게인 가지고 감싸는거 비난 받으니까

 

"내가 베네수엘라 부정선거로 책을 쓴 사람이에요, 어디서 지금 엔츄파도스야!!"

이 명언을 미정갤은 기억할꺼임 ㅋㅋㅋㅋㅋㅋㅋ

 

그CCP가 진짜 우파 제대로 하고 싶잖아?

김최고 말대로 K-Voting 을 깠어야 하는게 맞는거임

'전자투표 = 개헌을 위한 조작' 이 프레임을

국힘이 조용히 입 다물고 있는데, 이걸 말을 안 해?ㅋㅋㅋ

 

그러면 또 "그래도 한동훈은 안 되잖아요, 그쵸!?" 할 게 뻔한데?

 

 

어쩔꺼야, 국힘한테 갈꺼야? K-Voting 인정하게? 그럼 부정선거는?

부정선거를 밝히기 위했던 계엄령은? 윤석열 대통령은?

 

'재선거의 국힘' vs

'부정선거'

선택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