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김현태 : 성조기 필요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4 목록 댓글 0

https://www.youtube.com/shorts/ov-Qufq5ri4

 

청년들의 기존스탠스는 재선거였는데

 

기성세대가 개입해서 부정선거와 성조기를 가져왔다..??

 

뭐야 이새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새끼 나중에 욕 뒤지게 쳐먹고 또 즙짤거같으면 개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