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갤에도 올려야겠네. 용접 관련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명심해라우리가 상대하는 건[사람만도 못한]그야말로 사람이 아닌악마새끼들이다https://x.com/i/status/206509125170430381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