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안에서 불나든 아니든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6 목록 댓글 0

용접 한거면 일단 이거 치우는게 맞는둣

 

이거로 안전책임 덮어 씌울가능성 있는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