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지하실에 경찰이랑 소방관 다녀감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4 목록 댓글 0

용접 했는지 안했는지는 알 수 없다고 하고

만약 했으면 소방법에 문제있다고 하심

저들도 문을 열어보기 껴려하는 눈치였음

 

용접 영상보고 정보과에 물어보니 보수공사했다고 답변했데 ㅋㅋ

(정보과는 왜 알고 있는거지)

 

 

일단 윗선에 보고한다고 함

 

출처 : 김현태 유투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