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전한길이 개.쓰레기인 이유 정확하게 말해준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8 목록 댓글 0

이유를 말하기 전에 이거 하나 물어보자

 

1. 광활한 초원에 야생마가 한마리 서 있다

 

2. 이 야생말이 어디로 갈지 너는 말할 수 있는가?

 

3. 답은 말할 수 없다이다.

 

 

 

그래서 현재 전한길이 개.쓰레기라는거다

 

1. 현재 올공에 모인 국민은 한마리 야생마이다.

 

2. 이들이 어떻게 될지 아무도 모른다

 

3. 그렇기 때문에 어떤 프로파간다를 사용해야 할 지

 

4. 어떤 당근과 채찍을 사용해야 할 지 모른다.

 

5. 투입할 정책을 결정할 수 없고, 결과를 예측할 수 없다

 

6. 그래서 올공이 더욱 무서운 것이고

 

7. 이제 주말이다. 

 

8. 올공은 민주노총, 대진련, 시민단체와 달리

 

9. 일반 국민으로 구성되어 있어 평일에는 모일 수 없었지만

 

10. 주말에 올공에 그 일반 국민이 모인다면

 

11. 민심은 부정선거를 외치고 있다는걸 보여주게 된다.

 

12. 여기에 더해 그 시민들을 통제할 수 없고

 

13. 행동의 방향성을 예측할 수 없게된다.

 

 

14. 행동을 통제하기 위해서는 정책을 처방할 특정 대상

 

15. 행동을 특정 방향으로 이끌 특정 인물이 필요해진다.

 

16. 즉 대표를 선출하자는 건 야생마를 길들이겠단 말이다.

 

 

17. 즉 대표를 뽑자고 나서는 새.끼가 쁘락치고

 

18. 올공의 시민을 통제하고자 하는 새.끼라는거다

 

 

왜 전한길이 쓰레기인지 이해가 가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