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를 말하기 전에 이거 하나 물어보자
1. 광활한 초원에 야생마가 한마리 서 있다
2. 이 야생말이 어디로 갈지 너는 말할 수 있는가?
3. 답은 말할 수 없다이다.
그래서 현재 전한길이 개.쓰레기라는거다
1. 현재 올공에 모인 국민은 한마리 야생마이다.
2. 이들이 어떻게 될지 아무도 모른다
3. 그렇기 때문에 어떤 프로파간다를 사용해야 할 지
4. 어떤 당근과 채찍을 사용해야 할 지 모른다.
5. 투입할 정책을 결정할 수 없고, 결과를 예측할 수 없다
6. 그래서 올공이 더욱 무서운 것이고
7. 이제 주말이다.
8. 올공은 민주노총, 대진련, 시민단체와 달리
9. 일반 국민으로 구성되어 있어 평일에는 모일 수 없었지만
10. 주말에 올공에 그 일반 국민이 모인다면
11. 민심은 부정선거를 외치고 있다는걸 보여주게 된다.
12. 여기에 더해 그 시민들을 통제할 수 없고
13. 행동의 방향성을 예측할 수 없게된다.
14. 행동을 통제하기 위해서는 정책을 처방할 특정 대상
15. 행동을 특정 방향으로 이끌 특정 인물이 필요해진다.
16. 즉 대표를 선출하자는 건 야생마를 길들이겠단 말이다.
17. 즉 대표를 뽑자고 나서는 새.끼가 쁘락치고
18. 올공의 시민을 통제하고자 하는 새.끼라는거다
왜 전한길이 쓰레기인지 이해가 가나?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