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애초에 방화문 용접 << 이건 그냥 하면 안되는 일임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5 목록 댓글 0


시설안전관리 측면에서 방화문 << 이 새기는 그냥 신성불가침 구역이라고 보면 됨

근처에 뭐 물건도 두면 안되고 항상 상태체크 해야하고 그런 곳임

근데 용접? 말도 안되는 일이지 


이걸 발견 한 것도 좋은데

이걸 빌미로 역공도 가야한다 생각함


언론사 제보도 하고 관련기관에 어떤 새기가 용접 했는지 알리라고 청구도 하고

서울시 공공기관에 민원도 넣고 해야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