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안전관리 측면에서 방화문 << 이 새기는 그냥 신성불가침 구역이라고 보면 됨
근처에 뭐 물건도 두면 안되고 항상 상태체크 해야하고 그런 곳임
근데 용접? 말도 안되는 일이지
이걸 발견 한 것도 좋은데
이걸 빌미로 역공도 가야한다 생각함
언론사 제보도 하고 관련기관에 어떤 새기가 용접 했는지 알리라고 청구도 하고
서울시 공공기관에 민원도 넣고 해야한다
다음검색
시설안전관리 측면에서 방화문 << 이 새기는 그냥 신성불가침 구역이라고 보면 됨
근처에 뭐 물건도 두면 안되고 항상 상태체크 해야하고 그런 곳임
근데 용접? 말도 안되는 일이지
이걸 발견 한 것도 좋은데
이걸 빌미로 역공도 가야한다 생각함
언론사 제보도 하고 관련기관에 어떤 새기가 용접 했는지 알리라고 청구도 하고
서울시 공공기관에 민원도 넣고 해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