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잠실 용지부족 사태로
깨어난 유입이 너무 많음.
현장에도 솔까 너무 많음.
지금 뭐가 어케 돌아가는지 알아야 길게 싸울 수 있음.
이거 진짜 중요하다.
전자투표 절대 반대!
전자투표=독재완성
현장에서 피켓으로 직접 써서 알려야해.
삼삼오오 각자가 계속 알려야해.
행진방식도 효과적이더라.
오늘 불금이 중요하다.
다음검색
이번 잠실 용지부족 사태로
깨어난 유입이 너무 많음.
현장에도 솔까 너무 많음.
지금 뭐가 어케 돌아가는지 알아야 길게 싸울 수 있음.
이거 진짜 중요하다.
전자투표 절대 반대!
전자투표=독재완성
현장에서 피켓으로 직접 써서 알려야해.
삼삼오오 각자가 계속 알려야해.
행진방식도 효과적이더라.
오늘 불금이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