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성조기 막는 이유(feat. 우리의 진짜 적)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6 목록 댓글 0

자 다들 쇽보 평양 드론 30년형 구형 봤지? 

 

이게 현재 대한민국이 “종북좌파”에 점령당한 현실임 ㅋ

 

 

선관위의 최고층은 다 판사들인건 알지? 

 

각 지역의 선거관리위원장은 판사가 맡음 ㅋ

 

aweb도 선관위원장들이 맡음 ㅋㅋ 너네가 잘아는 행배쿤도

 

 

감이와? 자정 가능하겠어? 태극기만 들어봐야 

 

 

얘들은 개가 짖어봐라 열차는 간다 ㅋㅋㅋㅋ 개돼지들아

 

 

이거임..

 

 

성조기를 못들게 하는 세력은 크게 세 부류야(다 AWEB)

 

 

북한을 따르는 종북간첩(ex: 대진연+ 가짜정부(통진당의부활)

-> 저 밑에 고문단 보면 권태선 보이지? 

-> 주사파의 시초(종북주체사상의 아버지) 강철서신 김영환의 제자

-> mbc 이사장 

 

 

그리고 권력과 부에 매국하는 기득권 카르텔(국민의짐)

-> 김무성은 뭐 알사람은 다 알거라봄 ㅋ 캐리어 노룩패스 ㅋ

-> 중공내각제 ㅋ

-> 대한민국 국회의원 모임 헌정회 ㅋ

->*** 국민의 힘을 믿는 순진한 사람들을 위한 정보***

-> 국민의 힘은 당내 경선 투표를 무려 “선관위”에 맡겨

-> 무려 K-VOTING이라는 전자투표 시스템

-> 프로듀스 101 조작사건도 K-VOTING 을 썼었지? 

-> 궁금하면 찾아봐 ㅋ 

 

 

 

여기에 밑에 aweb 고문단으로 배치된 각종 언론사 

-> 잠실 우성아파트부터 올공까지 열흘이 다되감

-> 지금의 영혼판 언론사는 국민을 위해 기사써주지않아

-> 이게 미국의 도움이 필요한 근본적 이유

-> 여러분이 아무리 현장서 개고생해도 아무도 세상속으로 얘기를

    내보내주지 않는다고

-> 어 그래도 뉴스 나오던데? 

-> 성조기들면 귺우세력으로 몰고가는 뉴스 아니였어? 

-> 못들게 하는 세력이 범인이야 ㅋ

얘네 싹 다 한미공조 부정수사하면 ㅈ될애들임

 

 

 

그래서 대한민국 한정 특검으로 “재구성”만 하려는거

 

김진일님이 얘기하는 선관위 열쇠의 주인을 다시 정하는거거든

 

미국 간섭없는 우덜식 대한민국 운영 ㅋ

 

부정선거 없는데 선관위가 뭔 필요냐고? 

 

 

그렇게 나이브허니까 맨날 당하는거다 ㅋㅋ

 

 

그나물에 그밥들이 지들끼리하면 그에 준하는거 안만들겠어? 

 

자리가 세력을 만들고 힘을 만듦. 하다못해 조그만 시골 군수한테도 

 

수십억 로비하는 세상인데 선관위는 일자리+ 권력이 어떨거같냐

 

 

 

 

 

잊지말자 반국가 세력

 

                    AWEB(USAID = 미민당 = 딥스) 

 

AWEB과 한몸 = 한국에서 줄대던것들

 

선관위 (헌재 서부지법 좌빨판사들+518%)

민좆당(문조털래유 + 경기동부연합) 

국짐(중공돈쳐먹은 내각제 + 숨어들은 주사파) 

한가발 + 일본여행 배혐진

언론(돈에 영혼판 레거시언론과 정론지들) 

중공 견찰+ 간첩 군인들

답은 다 나와 있음.

 

”막는 자“가 범인임 ㅋ

 

 

 

 

 

우리가 가야할 방향

 

성조기를 들자 -> STOP THE STEAL / WE GO TOGHTER 

-> 한미공조 / 국제수사 

 

스텝바이스텝

 

 

국민은 다 미정갤 수준이 아님 

 

대각성은 언젠가 올거다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