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다들 쇽보 평양 드론 30년형 구형 봤지?
이게 현재 대한민국이 “종북좌파”에 점령당한 현실임 ㅋ
선관위의 최고층은 다 판사들인건 알지?
각 지역의 선거관리위원장은 판사가 맡음 ㅋ
aweb도 선관위원장들이 맡음 ㅋㅋ 너네가 잘아는 행배쿤도
감이와? 자정 가능하겠어? 태극기만 들어봐야
얘들은 개가 짖어봐라 열차는 간다 ㅋㅋㅋㅋ 개돼지들아
이거임..
성조기를 못들게 하는 세력은 크게 세 부류야(다 AWEB)
북한을 따르는 종북간첩(ex: 대진연+ 가짜정부(통진당의부활)
-> 저 밑에 고문단 보면 권태선 보이지?
-> 주사파의 시초(종북주체사상의 아버지) 강철서신 김영환의 제자
-> mbc 이사장
그리고 권력과 부에 매국하는 기득권 카르텔(국민의짐)
-> 김무성은 뭐 알사람은 다 알거라봄 ㅋ 캐리어 노룩패스 ㅋ
-> 중공내각제 ㅋ
-> 대한민국 국회의원 모임 헌정회 ㅋ
->*** 국민의 힘을 믿는 순진한 사람들을 위한 정보***
-> 국민의 힘은 당내 경선 투표를 무려 “선관위”에 맡겨
-> 무려 K-VOTING이라는 전자투표 시스템
-> 프로듀스 101 조작사건도 K-VOTING 을 썼었지?
-> 궁금하면 찾아봐 ㅋ
여기에 밑에 aweb 고문단으로 배치된 각종 언론사
-> 잠실 우성아파트부터 올공까지 열흘이 다되감
-> 지금의 영혼판 언론사는 국민을 위해 기사써주지않아
-> 이게 미국의 도움이 필요한 근본적 이유
-> 여러분이 아무리 현장서 개고생해도 아무도 세상속으로 얘기를
내보내주지 않는다고
-> 어 그래도 뉴스 나오던데?
-> 성조기들면 귺우세력으로 몰고가는 뉴스 아니였어?
-> 못들게 하는 세력이 범인이야 ㅋ
얘네 싹 다 한미공조 부정수사하면 ㅈ될애들임
그래서 대한민국 한정 특검으로 “재구성”만 하려는거
김진일님이 얘기하는 선관위 열쇠의 주인을 다시 정하는거거든
미국 간섭없는 우덜식 대한민국 운영 ㅋ
부정선거 없는데 선관위가 뭔 필요냐고?
그렇게 나이브허니까 맨날 당하는거다 ㅋㅋ
그나물에 그밥들이 지들끼리하면 그에 준하는거 안만들겠어?
자리가 세력을 만들고 힘을 만듦. 하다못해 조그만 시골 군수한테도
수십억 로비하는 세상인데 선관위는 일자리+ 권력이 어떨거같냐
잊지말자 반국가 세력
AWEB(USAID = 미민당 = 딥스)
AWEB과 한몸 = 한국에서 줄대던것들
선관위 (헌재 서부지법 좌빨판사들+518%)
민좆당(문조털래유 + 경기동부연합)
국짐(중공돈쳐먹은 내각제 + 숨어들은 주사파)
한가발 + 일본여행 배혐진
언론(돈에 영혼판 레거시언론과 정론지들)
중공 견찰+ 간첩 군인들
답은 다 나와 있음.
”막는 자“가 범인임 ㅋ
우리가 가야할 방향
성조기를 들자 -> STOP THE STEAL / WE GO TOGHTER
-> 한미공조 / 국제수사
스텝바이스텝
국민은 다 미정갤 수준이 아님
대각성은 언젠가 올거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