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대한민국에서 재난문자가 짱깨글씨로 온다는게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5 목록 댓글 0

내용을 떠나 노답이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