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갤에 감정에 치우친 애들이 많음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3 목록 댓글 0

https://m.dcinside.com/board/uspolitics/3224647

1. 저 상자가 내부고발자로부터 나왔다.

 

내부고발자가 팩트다 = 상자는 협박용임 상대는 분열할것

 

내부 고발 팩트가 아니다 = 박주현 변호사 발언 힘이 약해짐

 

엔츄파도스라고 확정짓고 보면 쁘락치로 보이고

 

아니라고 확정짓고 보면 증거로 보임

 

상자를 깐다 ? 굳이 ?

 

윤카한테 99작전 팩트 확인하게 까라 이거랑 다른게 없음



2. 저 상자가 미정갤 의견대로 쁘락치가 띄워주는거다

 

박변 및 황교안 대표가 말을 하겠지?

 

말이 없으면 뭘까 ?



지금까지 엔츄라고 생각해서 엔츄길 바라는거면 자중하고

 

나올 때 까지 기다려라 뭐가 됐든 어그로는 끌렸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