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청년 이마 방패로 찍은 거 봤지 ? 넘어진 이유가 .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6 목록 댓글 0

그거 우리나라 경찰이겠니 ?

 

박근혜 대통령 탄핵 집회 때 의무 경찰로 맨 앞에서 있었던 사람 영상 봤지 ?

 

영상 올렸다 .

 

그 분이 뭐래 ?

 

시민의 안전 최우선으로 하라는 명령 때문에 손 하나 대지 못하고 버텼다 . 

 

빨리 집에 가고 싶었다 .

 

 

 

 

그런데 복면 쓰고 선글라스에 이마를 방패로 찍어 ?

 

구석으로 발길질 하러 가는 거 봤지 ?

 

노인 질질 끌어내는 거 봤지 ?

 

태극기 뺏는 거 봤지 ?

 

이름 정병득이가 둘이 있고 , 조끼 안의 이름은 또 다른 옷 .

 

관등성명하라니까 도망가지 ?

 

한국말도 제대로 못하지 ?

 

장발 . 장발 경찰 ?

 

노란색 선글라스 끼고 옆으로 째려보는 경찰 봤냐 ?

 

 

 

 

이거 공안 경찰 아니야 ?

 

중국 공안 경찰일 가능성 매우 매우 매우매우매우  높다 .

 

지금은 이마를 방패로 찍지만 나중에는 장기 털겠지 .

 

아니야 ?

 

이것도 중국 혐오라서 징역 멕일 건가 ?

 

멕이라지 .

 

하나도 억울하지 않다 .

 

주님이 지켜주신다 . 주님이 가라하면 가는 거야 . 그 뿐이야 .

 

저 젊은이들의 외침을 밤새도록 지킬 거야 .

 

https://youtube.com/shorts/SsMj4ActOG8?si=tz2aUa4hNkTCI9H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