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이 엔츄년 딱걸렸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7 목록 댓글 0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uspolitics&no=3229603&exception_mode=recommend&page=1

여기 링크에서 영상 보면 처음에 "열어라, 열어라" 하는 애.

수요일에 있었던 민초결사대

 

"대진연 몰이 그만합시다" 

 

스태프임ㅋㅋㅋㅋㅋ

 

투명하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