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전한길 박스 이런거 맞자나?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5 목록 댓글 0

그냥 경찰들이 투표함 플라스틱으로 된거만 꺼내고 저기 박스 그냥 다 두고 간거임. 저기 잠실 주민들 들어가서 종이 몇개씩 챙겨서 나오고 했음. 근데 전한길 박스 내용물 깜? 당연히 박스도 정상 폐기해야하는데 결정적인 제보인거처럼 시간 끌어서 지금 또 사람들 관심하고 인지도 모으려고 하자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