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태악 이새끼 사형이냐??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6 목록 댓글 0


이 새끼가 형상기억종이 만든새끼냐??
그동안 쭉 선거조작 했다는 거냐?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