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전한길 “유재석, ‘재선거’ 나서달라…국민 덕 봤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5 목록 댓글 0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81/0003652140?sid=102



이게 왜 억지죠???

지금 공산당 빨갱이들이

사기업인 삼성전자의 수익도 배를 갈라서

나눠먹자는판에


당연히 국민들의 관심으로 돈을버는 K-연예인들 수익도

모두가 나누는게 맞지ㅋㅋㅋㅋㅋ


전한길 C da C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