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생각해보니까 개소름돋는거 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3 목록 댓글 0

 

이거 논란 며칠째인데

 

제가 만들어서 달아놓은거고 그런 의도는 아니었습니다~~

 

라고하는 해명조차 안올라오네 씨발 진짜 누가 달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