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생각해보니까 개소름돋는거 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거 논란 며칠째인데 제가 만들어서 달아놓은거고 그런 의도는 아니었습니다~~ 라고하는 해명조차 안올라오네 씨발 진짜 누가 달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