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천조국 파랭이 ㄹㅇ 바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3 목록 댓글 0

https://m.dcinside.com/board/uspolitics/3215144

​자유 민주주의 대한민국과

대한민국 국민들 밖에

모르는 바보네

 

대한민국 국민도 아니면서

 

대한민국이라는 나라에 관심 가져주고

 

정의와 진실을 위해 함께 싸워주는



​천조국 파랭이가 싫은 사람은,,,

화짱조거나

엔추파도스새끼라서 그런거니깐

 

그냥 나가 죽으시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