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전한길 "유재석·아이유 '재선거' 나서줘…국민 덕 봤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8 목록 댓글 0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28/0002809350?sid=102



설마 1타강사 전한길 센세가 

몰라서 저말을 하겠냐?


대가리에 든거 없고 무식한 K-광대 새끼들은

제발 공산당 선전선동 도구나 허수아비처럼 나대지 말라고

팩폭하고 싶은걸

돌려서 말한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