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만평] 김대중은 무죄, 윤석열 대통령은 유죄?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5 목록 댓글 0

민주당 대통령이 북한에 현금 4억 5천만달러 줌

=> '고도의 통치행위'라며 김대중 처벌 X

 

우파 대통령이 북한 오물풍선에 대응해 정찰 무인기 띄움

=> '북한의 도발 유도했다'며 국군통수권자에게 징역 30년 때림



이게 분단국가의 사법부가 할 판단이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