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의정부 사람인데 진짜 존나 억울하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6 목록 댓글 0

의정부는 안병용이라는 민주당 사람이

 

2014년 ~ 2022년까지 의정부 시장직을 맡았는데

 

진짜 개판을 쳐놔서 의정부 사람이면 다 이를 갈음

 

그러다가 김동근이라는 국힌 사람이 당선 돼서

 

2022년부터 2026년까지 시장 직을 맡았는데 

 

진짜 짧은 시간 동안 엄청난 발전을 했고 

 

이번 지방 선거에서 대깨 좌파들도 사람을 보고 뽑는다는 식으로 김동근을 뽑아줌

 

그런데 김원기와 김동근 단 3천표 차이로 김원기가 당선 됐음

 

 

 

그리고 sns 가장 최근 게시물 반응임

 

김원기

김동근

 

이래도 부정 선거가 아니라 부실 선거야? 씨발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