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1-3 애국가도 자기 마음대로 주도하고 혼자 콘서트 하는데?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4 목록 댓글 0


구호도 쟤들 마음대로 조절하고 사람들 완전히 통제중이네

저런 콜리더 없어도 시민들끼리 자발적으로 알아서 잘하고 있었는데 

이게 맞나?

애초에 주최자가 있는 집회로 오인 받을수 있으니깐

연단에 서서 마이크 좀 잡지 말라는데 왜 저러는 걸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